• SPECIAL ISSUE
  • INNOVATION
  • STRATEGY
  • TECHNOLOGY
  • CULTURE
  • NEWS
  • 지난호 보기

  • SPECIAL ISSUE
  • INNOVATION
  • STRATEGY
  • TECHNOLOGY
  • CULTURE
  • NEWS
  • SPECIAL ISSUE
  • INNOVATION
  • STRATEGY
  • TECHNOLOGY
  • CULTURE
  • NEWS
상세 검색
  • 분류
  • 디지털혁신
  • 기술혁신성공사례
  • 선택
  • 1주
  • 2주
  • 1개월
  • 3개월
  • 6개월
  • 1년
-
  • 디지털혁신
    디지털 전환 시대,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나

    중앙정부가 이자율과 통화량으로 경제 흐름의 완급과 방향을 조정하는 경제이론을 기반으로 경제성장을 위한 모델링을 수립하고, 지방자치단체가 쇠락해지는 지역의 경제성장 모멘텀을 만들기

  • 기술혁신성공사례
    세계 1위 화장품 제조사가 된 비결 - 코스맥스㈜

    한국 화장품이 품질이 좋다고 인식되어 세계시장으로 급격하게 진출하기 시작한 시점은 2010년대 이후이다. K-뷰티 제품들의 품질이 좋다는 것은 고객들이 일정 기간 사용을 해봄으로

(사)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

대표자 구자균 | 사업자등록번호 220-82-00051 | 통신판매번호 서초 제09539 | 대표번호 02-3460-9114

대표자 구자균 | 사업자등록번호 220-82-00051

통신판매번호 서초 제09539 | 대표번호 02-3460-9114

Copyright©2020 Korea Industrial Technology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