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장스케치


구자균 산기협 회장(가운데)이 14일 산기협 회관 아너스홀에서 열린 ‘산기협 정책위원회 위원 위촉식’에서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사진 왼쪽부터 최근수 ㈜딜리 대표, 박헌택 ㈜영무토건 대표, 마창환 산기협 상임부회장, 김민응 ㈜대림엠티아이 대표, 민승배 한국쓰리엠㈜ 부사장, 김택중 OCI㈜ 대표, 이강수 ㈜더존비즈온 사장, 유진녕 엔젤식스플러스 대표, 구자균 산기협 회장, 이해연 ㈜에이치엘사이언스 대표, 이혁렬 ㈜에스폴리텍 대표, 이학성 LS일렉트릭㈜ 고문, 조홍래 한국도키멕㈜ 대표, 김선오 금성볼트공업㈜ 대표, 서정범 ㈜우진이엔지 대표, 강학희 ㈜한국콜마 사장


 

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는 2021년 6월 14일(월) 산기협 회관에서 산업계 R&D 현안에 대한 상시 자문기구인 ‘산기협 정책위원회’ 정책위원 위촉식을 개최하였다.
산기협 정책위원회는 산업기술정책 건의와 산업계 기술혁신 활동에 대한 기업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심의·자문을 하며, 전기· 전자, 기계, 화학 등 업종별 대표 15인으로 구성되었다.
향후 2년간 정책위원회를 이끌 위원장에는 ㈜LG화학 사장을 역임한 유진녕 엔젤식스플러스 대표를 선출하였다.
구자균 회장은 “회원사의 협력 덕분으로 회원 1만 개 달성이라는큰 성과를 눈앞에 두고 있다”고 설명하며, “앞으로 산기협이 회원 을 위해 존재하는 기관으로 비전을 세우고 회원의 이익을 극대화 하는 서비스 혁신전략을 준비하겠다”고 밝혔다.
2021년 새롭게 위촉된 정책위원은 유진녕 엔젤식스플러스 대표, 강학희 ㈜한국콜마 사장, 김민응 ㈜대림엠티아이 대표, 김선오 금성볼트공업㈜ 대표, 김택중 OCI㈜ 대표, 민승배 한국쓰리엠 ㈜ 부사장, 박헌택 ㈜영무토건 대표, 서정범 ㈜우진이엔지 대표, 이강수 ㈜더존비즈온 사장, 이기현 성신전기공업㈜ 대표, 이학성 LS일렉트릭㈜ 고문, 이해연 ㈜에이치엘사이언스 대표, 이혁렬 ㈜ 에스폴리텍 대표, 조홍래 한국도키멕㈜ 대표, 최근수 ㈜딜리 대표이다.